2022. 6. 18. 19:04

 

[2022.06.16] 분노의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003.09.05 개봉)
 
 
장르
범죄 / 스릴러 / 액션

만든나라
미국

감독
존 싱글턴

주연배우
폴 워커 / 타이레스 깁슨 / 에바 멘데스

영화상영시간
107분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사복 경찰 브라이언 오코노는 트레일러만을 골라 탈취 하던 갱단 두목 도미니크를 검거하려 하나 과거 그와의 친분 때문에 결국 그에게 수갑을 채우는 대신 자신의 자동차를 주어 도주케 한다. 그는 도미니크와의 의리는 지켰지만 자신이 쌓아 왔던 경찰로서의 모든 것은 한 순간에 무너지게 된 것이다. 이 일로 브라이언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LA 를 떠나 스트리트 레이서로서 내깃돈을 따며 전국을 떠돌게 된다.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돈 세탁을 무역사업으로 둔갑시켜 화려한 사업가 행세를 하고 있는 카터 베론을 검거 하려 하지만 증거를 찾을 수 없어 고심을 하고 있다. 국세청은 그를 오랜기간동안 감시하고 있으나, 그가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관련되었단 사실 이외에는 별 다른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스트리트 레이서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브라이언과 전과자인 로만 피어스에게 그를 검거 할 수 있는 증거를 찾아 줄 것을 요구한다.

탈세혐의자인 카터 론을 검거 할 수 있다면 브라이언은 과거의 불명예로부터 벗어 날 수 있으며 그의 친구 로만은 족쇄처럼 붙어 다니는 그의 화려한 전과기록을 모두 벗어 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것이다. 하지만 카터베론은 이미 국제적인 세력을 가지고 있는 거물급 인물이며 그를 체포할 증거를 찾기 위해선 목숨을 담보로 하는 거대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으니...


 
 
 
 
 
 


 
 
 
 
 
 
 
 
 
 


 

Posted by 큐찐파파